LINK
LINK M3000
11년
주장비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힘/토크/압력/진공측정장비 > 달리 분류되지 않는 힘/토크/압력/진공측정장비
2020.09.14.
₩990,000,000
기관의뢰 직접사용
고정형
일별
₩1,219,000
- 튜닝 자동차의 실제 주행시의 제동조건(속도, 온도, 토크, 풍속등)을 다이나모미터를 이용한 시뮬레이션을 통한 시간과 비용절감
- 튜닝 자동차의 제동조건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브레이크 캘리퍼,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성능(마찰계수), 마모, 내구, 드래그, 크랙등에 대한 시험 및 평가
- 차량용 휠 및 브레이크 제동장치 부품은 일반인들도 튜닝을 많이 하는 부분으로 이 중 브레이크 패드의 튜닝이 가장 많으며 그다음 디스크 로터와 캘리퍼도 튜닝을 많이 하는 추세임. 이 제동장치는 사용자의 안전에 직접적인 역활을 하는 장치로 충분한 시험 및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 및 안전성을 확보할 필요가 있음.
- 브레이크 캘리퍼,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성능(마찰계수), 마모, 내구, 드래그, 크랙등에 대한 시험 및 평가
- 튜닝 자동차의 캘리퍼 인증시험(누설시험, 잔류드래그 시험, 사이클 복합 내구시험) 가능함.
- 캘리퍼 내구시험에서 요구하는 120℃ 고온시험 가능함.
- Max Torque 5000Nm 및 Max Drag Torque 100Nm로 요구사항인 5Nm이하 측정 가능
- Fixture Type은 Universal Type으로 단품시험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