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유형 | 일반 서비스 |
---|---|
서비스 설명 | - 목적 : 교통 분야의 선제적 AI 비즈니스 모델 제시 및 향후 서비스 부문 기획 기초자료 활용 <br/>- 활용 기법 및 데이터: 택시 승하차 데이터 640만 건 활용 딥러닝 회귀 예측 <br/>★ 서비스 url: http://www.bigdata-car.kr > 활용 > 시각분석 |
서비스 설명 자료 | |
분류 | 자동차운송 > 미래운송(드론&미래차) > 미래차 완제품/부품 |
서비스 공정구분 | 사업화 |
세부공정 | 사업화 : 플랫폼지원, 장비 공동활용 지원 서비스 |
적용제품 | 택시 TIMS 데이터 |
서비스 운영기관 | AI빅데이터연구센터 |
코디네이터 담당자 |
ㆍ성명 : 김형민 / 책임연구원 ㆍ소속기관 : 한국자동차연구원 ㆍ연락처 : 1533-0101(내선5), 041-559-3319 ㆍ이메일 : hmkim@katech.re.kr |
서비스 담당자 |
ㆍ성명 : 임헌정 책임연구원 ㆍ연락처 : 031-6069-031 ㆍ이메일 : hjlim1@katech.re.kr |
서비스공정 | 서비스 지원기간 | 서비스 설명 | 세부공정 |
---|---|---|---|
1.사업화 | 1 ~ 14 개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