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유형 | 일반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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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 목적 : BMS 검사 품질 개선 및 배터리 불량에 관한 품질 관리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 활용 <br/>- 활용 기법 및 데이터: BMS 검사 이력 데이터 340 건 머신러닝(비지도 학습) 분류 예측 <br/>- Isolation Forest 모델을 기반으로 한 이상치 탐지 <br/>★ 서비스 url: http://www.bigdata-car.kr > 활용 > 시각분석 |
서비스 설명 자료 | |
분류 | 자동차운송 > 전기차 > 배터리패키징부품모듈 |
서비스 공정구분 | 품질관리 |
세부공정 | 품질관리 : 품질확보 및 양산품질 지원, 품질관리 시스템 지원, 환경별 사용 데이터 분석, 신뢰성평가 기술지원 |
적용제품 | 전기차 배터리 및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
서비스 운영기관 | AI빅데이터연구센터 |
코디네이터 담당자 |
ㆍ성명 : 김형민 / 책임연구원 ㆍ소속기관 : 한국자동차연구원 ㆍ연락처 : 1533-0101(내선5), 041-559-3319 ㆍ이메일 : hmkim@katech.re.kr |
서비스 담당자 |
ㆍ성명 : 임헌정 책임연구원 ㆍ연락처 : 031-6069-031 ㆍ이메일 : hjlim1@katech.re.kr |
서비스공정 | 서비스 지원기간 | 서비스 설명 | 세부공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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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품질관리 | 1 ~ 14 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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