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동활용장비

  • HOME
  • 장비검색
  • 공동활용장비
Low Voltage Battery Simulator 저전압 배터리 시뮬레이터
  • Low Voltage Battery Simulator 가동중 저전압 배터리 시뮬레이터
  • i-Tube No.1309-D-0069

    NTIS NoNFEC-2014-01-184907

  • 설치기관(재)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 349-2번지

    담당자김승주 (T. 031-428-7476 )

    매뉴얼다운로드

    예약가능여부(장비 예약은 Zeus 시스템에서 회원가입후 예약가능)

장비정보
제작사

정보없음

모델 명

TC32100400-21100450-Q14-ResAct 13023

내용연수

구분

주장비

용도

시험

표준 분류

전기·전자장비 > 분석장비 > 달리 분류되지 않는 측정시험장비

취득일

2013-09-03

취득금액

82,700,000원

인증정보

기능

장비 상세설명

이용안내
사용형태

    

설치형태

사용료 형태

장비 사용료

장비 설명

그린카 저전압 모터 시험평가용 전원공급시스템으로. 출력전압 프로그램이 가능하며, 상용전원측에 연결하여 Source와 Sink 양방향 고전력 전원공급시스템.

저전압 모터 및 인버터 시험평가를 위한 전원공급용으로 활용.
A. General specifications - Efficiency at nominal power : 92 % - Weight : 300 kg - Width front panel : 650 mm - Width housing : 660 mm - Height front panel : 1325 mm - Height housing : 1 394 mm - Depth with output terminals : 800 mm - Depth housing : 594 mm - Input connections: : terminal block 4 x 25 mm2 - DC terminals : nickel.plated copper bars, length: 40 mm, 1 hole 9 mm . in each bar - Operating orientation : upside - Storage, transport orientation : upside

B. Operating range - Q1 and Q4 range of device TC.ResAct 32.100.400.S - 0~100V DC Output.( Source/Sink) - 0~400A(Source) /0~-450A(Sink)

C. Ambient conditions - Operating temperature : 5 . 40 °C - Storage temperature : -25 . 70 °C - Relative air humidity (non-ondensing) : 0 . 95 %
1. 전기차 모터 시험평가를 위한 전용 직류전원 공급

2. 차세대 전동기 주축이 될 직류전원을 이용한 DC 모터, BLDC 모터, 스위치드 릴럭턴스 모터, 영구자석형 동기전동기, Universal motor 등의 회전기기 및 인버터에 대한 성능평가를 위한 DC전원 공급

3. Traction모터 이외에도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의 연비효율향상을 위한 핵심부품인 ISG(Intergrated start and generator)의 발전성능을 측정을 위한 필수장비.

장비 구성 및 성능

챗봇상담아이콘 챗봇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