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ATRON
TCGSS40400400S
10년
주장비
시험
전기·전자장비 > 분석장비 > 달리 분류되지 않는 측정시험장비
2013-02-19
96,783,900원
원
- 차량에 적용되는 전동기의 수요증가로 차량의 구동부하 및 전력부하가 급격히 증가되고 있는 실정에서, 배터리나 발전기의 특성을 고려하여 차량의 전력부하를 모니터링 분석하고 실차와 동일하게 전동기 부하에 불규칙하게 발생되는 전력 패턴에 대응하여 부하에 전력특성을 모사하는 장비를 이용한 시험이 증가되고 있음
- 본 장비는 배터리와 유사한 조건으로 차량의 전원사항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이를 동일하게 모사할 수 있는 장치임
■ AC line
- Line voltage : 3 x 380 VAC
- Line frequency : 60 Hz
- Mains connection type : 3L+PE (no neutral)
- Leakage current L to PE : < 20 mA
- Powerfactor Q1 active- / Q4-mode : ≥0.99
- Powerfactor Q1 passive mode : ≥0.85
■ DC-side ratings ( Bi-directional DC Power )
- Power range 0 ~ +/- 40 kW
- Voltage range ~ 400 VDC
- Current range 0 ~ +/- 126 A
- Internal resistance range 0 ~ 1000m ohm
■ Operating modes (Source / Sink Mode)
- Q1 active mode : optimal power facor- Source Mode
- Q1 passive mode : optimal efficiency- Source Mode
- Q4 mode : regenerative mode / Sink Mode
- Voltage regulation (CV) : 0 ~ 100 % Umax
- Current regulation (CC) : 0 ~ +/- 100 % Imax
- Power regulation (CP) : 0 ~ +/- 100 % Pmax
구동용 전장모듈 과년 부품업체에 대한 시험평가를 통한 직접적인 활용과 본원의 기구축장비와 연계를 통한 과제수행, 자체연구활용으로 운영
- 자동차 구동용 전장품 특성측정
- 견인용 전동기 특성측정
■ DC-side ratings ( Bi-directional DC Power )
- Power range 0 ~ +/- 40 kW
- Voltage range ~ 400 VDC
- Current range 0 ~ +/- 126 A
- Internal resistance range 0 ~ 1000m ohm
■ Operating modes (Source / Sink Mode)
- Q1 active mode : optimal power facor- Source Mode
- Q1 passive mode : optimal efficiency- Source Mode
- Q4 mode : regenerative mode / Sink Mode
- Voltage regulation (CV) : 0 ~ 100 % Umax
- Current regulation (CC) : 0 ~ +/- 100 % Imax
- Power regulation (CP) : 0 ~ +/- 100 % P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