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드플럭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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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주장비
시험
기계가공·시험장비 > 자동화/이송장비 > 이송장치/차량
공동활용서비스
2024-11-29
803,317,930원
없음
- 거점 및 물류기지간 화물자율운송 차량 활용 지원을 통한 실증 데이터 축적
- 장비구축시 국내 자율주행 원천기술 집약 및 서비스 기업과 시스템기업간의 비즈니스 창출 지원
- 자율운송주행 상용차의 거점지간 물류운송 및 운송 상황에서의 통합관제서비스 제공 및 실증 지원
- 상용차량 대상 V2X 기반 자율운송 서비스 개발 및 실증 지원, 운송 제약조건을 반영한 최적의 운송계획 수립 및 실증
- 자율운송이 가능한 Lv3+ 복합주행타입 자율운송솔루션 적용 상용차
- 화물물류운송이 가능한 자율주행트럭(10톤이상) 차량으로 저속~고속(80km/h)주행이 가능해야하며, 자율주행 LV3 이상 수준(V2X 인프라 연계 주행기능 포함)의 차량으로 상하차 인프라 주정차가 가능한 자동주차 기능 제공 등
기관의뢰
이동형
시간별
[Hr] 156,719원
-상용차 모델 및 특장 적용(상승윙바디치량 외) · 대형 트럭
-자율주행 레벨 대응 : Level 3 이상 (V2X 연계 제어 운영)
-조정장치, 표시장치, 기능고장 감지, 운전자 우선 모드 자동 전환, 전방 시야각 130도 이상, 후방 시야각 120도 이상의 영상 기록 장치 및 운행 기록 장치 장착 등 (모드, 제동, 가속, 조향, 변속기 위치등)운행 허가 요건에 만족 되는 시스템
-DTG, 운전자 상태모니터링, 자율차 상태모니터링, 경로데이터, 운송/관리 데이터 수집 및 처리, EDR
1. 자율운송 자율주행 상용차 시스템
1.1. 상용 차량(트럭, 특장차)
-10톤이상(25톤 트럭)
-윙바디 특장
1.2. 자율운송 기반 데이터 수집 및 처리 시스템
가. 연산 처리 장치
1) (카메라 영상) 데이터 전처리기:
- 자율주행 센서 데이터(영상) 데이터 연산을 위한 전처리기
2) 데이터 처리 통합 장치: 1 SET
- 센서 데이터 통합 처리를 위한 인지 및 측위 컴퓨팅 장치
3) 자율주행 판단 처리 장치
- 고속 주행 및 도심 주행을 위한 예측, 경로계획 연산처리용 고성능 컴퓨팅 장치
나. 환경인지센서
1) 영상(Camera) 센서: 6 SET
- 위치 : 전방 2개, 측방 2개, 측후방 2개, 총 6개
2) 점군 센서(LIDAR): 6 SET
- 위치 : 측전방 고해상도 장거리 2개, 사각지대 보완 저해상도 4개, 총 6개
- Channel : 고해상도 64채널 이상 그 외 32채널 이상
- Measurement Range : 장거리 200m(10% reflectivity) 이상, 그 외 100m 이상
3) 감지 센서(RADAR): 1 SET
- 위치 : 전방 1개
- Range: 300m 이상
4) 고정밀 측위 장치(GNSS/INS) : 1 SET
- 위치 : INS 수신기(차량내부 인-케빈) / GNSS 안테나 (차량 루프-탑 2EA)
- GNSS 주파수범위(Frequency Range) : GPS, BeiDou, QZSS
2. 자율운송 데이터 연동 시스템
가. 연동 통신장치
- V2X 연계를 위한 OBU 통신 단말 장치 및 외부안테나
3. 자율운송 자율주행 제어 시스템
가. 통합 제어 장치
- 차량 제어 로직 연산을 위한 컴퓨팅 장치
- 자율운송 기반 자율주행 제어에 필요한 차량 내 CAN 데이터 파싱 시스템
- CAN(P/FD/M) 지원 500kbps / 250kbps 지원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를 위한 LCD 패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