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ford Technical Solutions(Oxts)
RT3000
10년
주장비
시험
전기·전자장비 > 측정시험장비 > 달리 분류되지 않는 측정시험장비
공동활용서비스
2024-07-02
185,270,000원
없음
∙ DGPS 통신시스템은 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위성 신호와 D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위성 신호를 비교하여 오차를 보정하는 시스템임.
∙ DGPS 통신시스템은 GPS 수신기에서 측정된 위치의 오차를 최소화하여 더욱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한 장비로써, DGPS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고정형 좌표계를 PG에 설치하고 시험용 차량에 이동형 GPS단말기를 설치하여 자율주행 시험용 차량의 실시간 좌표를 보정하여 보다 고정밀한 좌표를 계측 가능 함.
∙ 선행차와 시험용 차량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라이다, 레이다 및 카메라 센서등이 차량 운행 시 인지하는 범위등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센서의 성능을 평가·검증할 수 있는 장비로, 자율주행 시험 시 차 대 차의 정확한 위치 및 경로를 파악하여 알고리즘 개발을 지원하고 센서의 종방향/횡방향 인식 범위 검증을 위한 기준 장비로도 활용 가능함.
∙ 자율 주차 시험시 차량의 정확한 경로를 파악하여, 알고리즘 개발 지원 및 자율주차 시스템의 시험/검증에도 활용 가능함.
∙ ADAS 시험인 NCAP, NHTSA 시험 등 규격 시험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에서 요구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자율주행 시험용 차량 및 관련 부품 개발, 시험 지원에 필요함.
∙ DGPS통신 시스템은 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위성 신호와 D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신호를 비교하여 오차를 보정하는 시스템으로, 고정밀 좌표계 구현이 가능해서,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한 장비
∙ 차량에 설치된 INS/GPS 시스템과 통신시스템으로 차대차 연결이 가능하고 상대거리, 상대위치, 상대속도 등을 계측 가능한 장비로 자율주행 차 및 더미의 좌표를 확인 가능
∙ P.G 와 주차장에 설치하여 자율주행 차의 주행평가와 자율주차 평가 시 차량의 정확한 주행 경로를 확인 가능한 장비로, DGPS 신호를 활용하는 자율주행 및 자율주차 시스템 시험 평가에 활용 가능
∙ 자율주행 시험 시 차 대 차의 정확한 위치 및 경로를 파악하여 알고리즘 개발을 지원하고 센서의 종방향/횡방향 인식 범위 검증을 위한 기준 장비로도 활용 가능
∙ 선행차와 시험용 차량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라이다, 레이다 및 카메라 센서등이 차량 운행 시 인지하는 범위등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센서의 성능을 평가·검증할 수 있는 장비
∙ ADAS 시험인 NCAP, NHTSA 시험 등 규격 시험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에서 요구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자율주행 시험용 차량 및 관련 부품 개발, 시험 지원에 필요
∙ DGPS 통신시스템은 Inertial & GPS Navigational System, DGPS Base Station, On board V2V, V2X Measurement System 및 Other Connection Accessories로 구성되어 있다.
1. Inertial & GPS Navigational System 1 SET
2. DGPS Base Station 1 SET
3. On board V2V, V2X Measurement System 1 SET
4. Other Connection Accessories 1 SET
5. 부대 장비
기관의뢰 직접사용
고정형
일별
[Hr] 64,375원
∙ DGPS통신 시스템은 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위성 신호와 DGPS 수신기로부터 수신된 신호를 비교하여 오차를 보정하는 시스템으로, 고정밀 좌표계 구현이 가능해서,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한 장비
∙ 차량에 설치된 INS/GPS 시스템과 통신시스템으로 차대차 연결이 가능하고 상대거리, 상대위치, 상대속도 등을 계측 가능한 장비로 자율주행 차 및 더미의 좌표를 확인 가능
∙ P.G 와 주차장에 설치하여 자율주행 차의 주행평가와 자율주차 평가 시 차량의 정확한 주행 경로를 확인 가능한 장비로, DGPS 신호를 활용하는 자율주행 및 자율주차 시스템 시험 평가에 활용 가능
∙ 자율주행 시험 시 차 대 차의 정확한 위치 및 경로를 파악하여 알고리즘 개발을 지원하고 센서의 종방향/횡방향 인식 범위 검증을 위한 기준 장비로도 활용 가능
∙ 선행차와 시험용 차량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라이다, 레이다 및 카메라 센서등이 차량 운행 시 인지하는 범위등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센서의 성능을 평가·검증할 수 있는 장비
∙ ADAS 시험인 NCAP, NHTSA 시험 등 규격 시험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에서 요구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자율주행 시험용 차량 및 관련 부품 개발, 시험 지원에 필요
1. 주요 사양
가. 일반 규격 및 기본 요구 사항
1) 시스템의 전원은 차량용 DC Battery 연결하여 사용 시 구동이 가능해야함
2) 시스템용 Software는 Window O/S에서 구동이 가능해야하며 Viewer 프로그램에서는 구글 어스를 통한 출력이 가능해야함 (klm Format 지원할 것)
3) 시스템은 Strapdown six-axis inertial navigation system과 GPS System이 강결합방식인 관성 항법장치여야 하며 All-in-one type으로 1 개의 Sensor Unit 으로 Sensoring Part 가 통합되어 제공되어야 함
4) INS/GPS 시스템은 경로 주행을 위한 Ethernet Data Feedback 이 가능해야함
5) INS/GPS 시스템은 NTRIP GPS 위치 정밀도 보정이 가능해야함
6) DGPS 위성 보정 기지국은 배터리 내장형으로 완충시 별도 전원 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7) V2V, V2X Measurement System은 INS/GPS 시스템에 On-Board 일체형으로 제공 될 것
나. 상세 사양
1) Inertial & GPS Navigational System
- Position Accuracy
∙ 1 cm+1ppm CEP with RTK L1/L2 이하
∙ 10 m CEP with SPS 이하
∙ GLONASS, GPS, Beidou 기본 제공 할 것
- Velocity Accuracy : 0.5 km/h 이하
- Roll/Pitch Accuracy : 0.03 degree 이하
- Heading Accuracy : 0.1 Degree 이하
- Dual GPS 기본 사양 일 것
- Environment : IP65 이상
- Dimension : 200 mm x 150 mm x 80 mm 이하 일것 (가능한 소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