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L
Powertrain Dynamometer System for Heavy Duty Commercial Vehicle
10년
주장비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힘/토크/압력/진공측정장비 > 동력계
공동활용서비스
2024-12-20
5,139,236,210원
없음
○ 고출력/고토크 전기구동모터가 적용된 상용차 및 특수차량의 구동계 핵심부품에 대해 실차 조건 기반 내구 및 특성 평가 가능
- 최대 4축 독립 제어가 가능한 다채널 구동 시스템 구성 평가 가능
-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터, 감속기, 디퍼런셜 시스템 등 통합 구동계 내구/성능 평가
- 전후륜 분리형 AWD 시스템 및 Propeller shaft 구성의 특성 시험 대응
- 다양한 출력 조건에서 고속 회전/대토크 구동계 시험 가능
- 차량용 액슬, 기계식 변속기 등 중대형 파워트레인 부품 시험 지원
○ 동력계
① Input Dynamometer(1ea)
- Rated torque: 3,200 Nm, Max speed:3,600 rpm, Rated power: 670kW, Rated speed: 1,989 rpm 이상
② Wheel Dynamometer(2ea)
- Max torque: 90,000 Nm, Max speed: 900 rpm 이상
③ Axle Dynamometer(1ea)
- Max torque: 19,000 Nm, Max speed: 3,823 rpm 이상
④ 배터리시뮬레이터(750kW급)
- 전압: 1,200V, 전류: 1,200A 이상
⑤ 시료용 냉각 장치(냉각수 및 오일)
○ 상용차용 4채널 파워트레인 다이나모미터 시스템는 부하를 인가할 수 있는 동력계와 양방향 전원을 공급할수 있는 배터리시뮬레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료의 냉각을 위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음
○ 시스템 사항
- 실차 시험 기능
- Input Dynamometer Tilting 기능: 5.0° 이상
○ 시료용 냉각 장치
- 유량: -30 ℃ ~ 130 ℃(50 l/min)이상
- 유량 제어 정확도 ±1 % 이하
- 온도제어 정확도: ±0.5 ℃ 이하
기관의뢰
고정형
시간별
[Hr] 529,030원
○ 고출력/고토크 전기구동모터가 적용된 상용차 및 특수차량의 구동계 핵심부품에 대해 실차 조건 기반 내구 및 특성 평가가 가능한 시험 장비이다.
- 최대 4축 독립 제어가 가능한 다채널 구동 시스템 구성 평가 가능
-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터, 감속기, 디퍼런셜 시스템 등 통합 구동계 내구/성능 평가
- 전후륜 분리형 AWD 시스템 및 Propeller shaft 구성의 특성 시험 대응
- 다양한 출력 조건에서 고속 회전/대토크 구동계 시험 가능
- 차량용 액슬, 기계식 변속기 등 중대형 파워트레인 부품 시험 지원
○ 동력계
① Input Dynamometer(1ea)
- Rated torque: 3,200 Nm, Max speed:3,600 rpm, Rated power: 670kW, Rated speed: 1,989 rpm 이상
② Wheel Dynamometer(2ea)
- Max torque: 90,000 Nm, Max speed: 900 rpm 이상
③ Axle Dynamometer(1ea)
- Max torque: 19,000 Nm, Max speed: 3,823 rpm 이상
④ 배터리시뮬레이터(750kW급)
- 전압: 1,200V, 전류: 1,200A 이상
⑤ 시료용 냉각 장치(냉각수 및 오일)
○ 상용차용 4채널 파워트레인 다이나모미터 시스템는 부하를 인가할 수 있는 동력계와 양방향 전원을 공급할수 있는 배터리시뮬레이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료의 냉각을 위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음
○ 시스템 사항
- 실차 시험 기능
- Input Dynamometer Tilting 기능: 5.0° 이상
○ 시료용 냉각 장치
- 유량: -30 ℃ ~ 130 ℃(50 l/min)이상
- 유량 제어 정확도 ±1 % 이하
- 온도제어 정확도: ±0.5 ℃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