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에이치플러스
PST-1800-5 BNEPS & RWA
9년
주장비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음향/소음/진동/충격측정장비 > 진동계
2024-01-03
1,385,000,000원
없음
미래차 부품 중 고신뢰성이 요구되는 기구부품인 핵심 조향 부품인 BN-EPS 및 샤시 부품의 내구 시험평가 시스템입니다.
조향부품 복합환경 진동내구시험기’는 고감속 기구를 사용하는 EPS(electric power steering)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내구 시험평가 시스템입니다. EPS는 운전자가 핸들을 돌리는 데 필요한 조향력을 모터의 힘으로 조타하여 차량이 저속으로 회전하거나 기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향장치로, 이에 문제가 생길 경우 조타불능으로 인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안전기능부품이므로 내구신뢰성 보증이 필수적입니다. 현재 자동차 조향부품 기술 발달로 고하중의 추력이 필요한 상용 조향시스템에도 EPS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때 환경적 영향(험로주행에 의한 충격력 등)과 증가된 GVW(Gross vehicle weight)에 대한 시험·인증 및 신뢰성 확보가 매우 중요하므로 EPS의 내구신뢰성 보증을 위한 복합 환경에서의 내구 시험기의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관의뢰
고정형
건별
[EA] 100,000원
본 조향부품 복합환경 진동내구시험기는 미래차용 EPS 신뢰성 평가 시스템으로 특히 향후 개발이 확대 될 상용 자율주행차의 조향부품 시험평가가 가능한 차별성 있는 복합환경시험기입니다. 본 시스템은 상용 조향시스템의 특성 상 긴 스트로크와 고하중의 내구시험을 가능하게 해야 하므로 특별한 액츄에이터와 기구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자율 주행시험을 위한 by-Wire 시험용 CAN 통신 Emulation HIL장비를 필수적으로 포함하고 상용차의 전기시스템을 모사하기 위한 고출력·고전압 파워서플라이를 포함합니다.
ㅇ Realtime platform 기반 통신 에뮬레이션 및 제어
- Operating system: simulink matlab
- I/O Module: Accelerometer, CAN, Analogue/Digital etc
- refresh time rate: 1000 Hz max
ㅇ 진동시험기
- Max. Sine force : 8,000Kgf
- Max. Displacement : 240mm P-P
- Max. Velocity sine : 1.0 m/s
- linkage axes : 3 axis
- Frequency range : 0 ~ 50 Hz
ㅇ 온습도 챔버
- 내부 SIZE : 600 x 2,000 x 800 WxDxH mm
- Vertical & Horizontal Type
- 온도범위 : -40℃ ~ 180℃, Stability ±0.3℃
ㅇ 파워 서플라이
- 0 ~ 60V, 20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