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테크
ERE-CDM-6WD-11/15
6년
부대장비(부가장치) (주장비:대형 EV/FCEV EMI 평가 시스템)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힘/토크/압력/진공측정장비 > 동력계
2023-12-27
2,340,000,000원
ISO11451-2,CISPR12,ECE R 10,GB/T 18387
자율주행 및 친환경 자동차에 실차 구동 조건을 구현
1. Turn table size
: Circle Area Ø 11 m
: Load 14 ton
(승객 중량(65 kg) 고려 / 성인 20명)
2. Dynamometer spec
: 3 active axles
: Permissible axle load 7 ton (each axle)
: Acceleration 2.5 m/s2
: Max speed : 120 km/h
3. 실 도로 부하 조건 구현
: Power feedback to feedback
기관의뢰
고정형
시간별
[Hr] 300,000원
• 주행 모사 미래차 전자기파(EMX:Electromagnetic Everything) 적합성 인증
: 전파 무반사실(챔버) 내에서 샤시다이나모미터를 구동하여 차량 주행 조건을 모사하고 전자기파(EMX) 적합성을 평가함
: 미래차는 차량 내외에서 복잡 다양한 무선 통신 기술과 고전력 기반의 기술이 접목되어 개발됨에 따라 기존 내연기관 차량의 전자기적합성(EMC: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인증에서 다양한 무선환경과 고전력기반등 융합 기술이 포함한 전자기파(EMX) 적합성으로 확대하여 평가법 제정 및 검증이 국제표준에서 활발히 수행되고 있음
1. 턴테이블
턴 테이블 : Ø 11m
하중 : 14톤
에너지체인 시스템
2. 섀시 동력계
최대. 속도 120km/h
허용 차축 하중 : 7,000kg (각 차축)
가속도 : 최소. 2.5 ㎨ (0.25g, 버스)
휠베이스: 1,800mm ~ 6,600mm
속도 정확도 : ±0.1km/h
비동기 서보모터: Min. 축당 88kW
가속/감속 :
최대. 10~100km/h에서 1.0g(버스)
최대. 100~120km/h에서 0.5g(버스)
피드백 시스템에 대한 전력 피드백
3. EMC 성능 요구 조건
Normalized Site Attenuation 또는 Site VSWR : ANSI C63.4 / CISPR 16의 ±4.0 ㏈ 이내
차폐효과 : MIL-STD-285, IEEE STD 299 만족
(14 ㎑ ~ 40 ㎓ / 자기장 70 dB ↑, 전기장 & 평면파 100 dB ↑)
CISPR 12 및 CISPR 25의 제한 하에서 6dB 이상
SAE J551-5: 2004-01, GB/T 18387-2008의 한계에서 6dB 이상
연속 전계 강도 200V/m(10kHz~18GH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