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테시스
CD2201
6년
주장비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힘/토크/압력/진공측정장비 > 동력계
2022-11-30
1,442,052,000원
기관의뢰
고정형
시간별
[Hr] 270,000원
○ EV 동력계, 모터, 인버터, 제동, 전원 시스템 등의 개발 지원에 가장 기본적인 장비
○ 단위테스트를 거친 개발품의 실제 차량 탑재 특성 분석 및 통합 테스트 수행
○ 자율주행셔틀 및 부품/모듈에 대한 개발 시작품부터 완성품까지의 성능 및 내구성 검증
○ 자율주행차 및 전기차의 실 도로 부하 조건 재현, 2WD, 4WD 등 구동 시스템 성능평가 수행
○ 섀시다이나모미터
- 롤러 직경 : 48인치(1,219mm) 이상
- 축 최대 허용 하중 : 2,500kg 이상
- 최대 시험 속도 : 200km/h 이상
- 축간 거리 : 1,950mm ~ 4,400mm 이상
- 위치 정확도 : ±2mm 이하
○ AC모터
- 정격 출력 : 230kW 이상
- 최대 출력 : 450kW 이상
- 정격 구동력 : 6,400N 이상
- 최대 구동력 : 12,500N 이상
○ Automation System & Driver’s Aid
- 한국/북미/유럽/중국/인도/일본 등의 최신 EV 에너지 소비 효율 측정 법규 모두 만족
- 섀시 다이나모미터 및 Power Analyzer와 인터페이스 되어 컨트롤이 가능
- 실도로 구배값 재현을 위해 섀시 다이나모미터에 구배값 전송 가능
- 에너지 소비 효율 시험을 위해 주변장치들의 제어, 데이터 수집, 디스플레이, 연산 및 리포팅 가능
- 주행 모드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사용자 정의의 주행 모드 편집 및 적용 용이
- 온습도 조절 환경 챔버 내 주행 모드 디스플레이를 위한 Dirver`s Aid 공급
- 챔버 내 주행 모드 디스플레이를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공급
- 모니터링 시스템은 다관절 타입으로 움직임이 자유로워야하며 고정 가능
- 모니터링 시스템은 시험 차량 운전석에서 주행 모드 모니터링 가능
- 도로 주행 프로파일 및 시험 모드 사이클 지원(FTP-75, Cold FTP-75, HFET, UDDS, SC03, EPA 등)
- 상세 도로 주행 프로파일 : EPA Driving Schedule, UN/ECE Cycle, Japanese 15 Driving Schedule, Worldwide Motorcycle transient Cycle, Standard Road Cycle
- 상세 시험 모드 사이클 : FTP 75, FTP 72 (city cycle), UDDS (Urban Dynamometer Driving Schedule), US 505, ECE and EURO 3, NEDC, MVEG(ECE R-15/05), Japan 10-15 mode, JC08, SC03, US06, HFET(Highway Fuel Economy Test), NYCC(New York City Cycle), WLTC, 한국 배출가스 연비 시험 모드 구현, PHEV : Battery Discharge Test Cycle, PHEV : UDDS/HWFET Repeating Cycle with Rotation Bag Measurement, PHEV : NEDC Repeating Cycle with Rotation Bag Measurement, Customer Mode
○ 풍량 조절 시스템
- 최대 풍속 : 0 ~ 150kph 이상
- 작동 방식 : 자동/수동, 자동일 경우 차속에 비례하여 풍속 조절 가능
○ 온습도 조절 환경 챔버
- 내부 크기 : 6,000mm X 9,000mm X 3,100mm(WLH) 이상
- 온도 범위 : -25℃ ~ 50℃ 이상
- 온도 정밀도 : ±2℃ 이하
- 온도 균일도 : ±5℃ 이하
- 습도 범위 : 30% ~ 90% RH 이상
- 습도 정밀도 : ±5% RH 이하
- 조명 : 방수형 LED 500LUX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