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Solution
IPA240H/I1045M
11년
주장비
시험
물리적 측정장비 > 음향/소음/진동/충격측정장비 > 달리 분류되지 않는 음향/소음/진동/충격측정장비
2019-08-20
1,738,700,000원
기관의뢰 직접사용
고정형
일별
1,875,000원
1. 튜닝 자동차의 실제 주행 환경을 실험실 내에서 시뮬레이션 테이블을 통하여 재생하여 튜닝 차량의 주행 성능 시험 인증
2. 튜닝 자동차의 각각의 타이어에 동기식 또는 비동기식으로 진동을 인가하여 튜닝 자동차의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도로 환경 재현 시험을 통하여 튜닝 전후의 튜닝 차량의 안정성 성능 시험 인증
3. 튜닝 자동차의 실차 주행에 대한 시뮬레이션 내구 시험
4. 튜닝 자동차 차체 진동 내구성 및 실차 조건의 충격 흡수성 등을 평가할 수 있는 튜닝 차량 시험 장비임.
5. 튜닝 자동차에 대한 MIL, ASTM, IEC, ISO, BS, KS, JIS 국제 규격 인증 시험
6. 튜닝 자동차에 대한 국내 인증 시험 프로세스 프로파일 개발
7. 튜닝을 위한 3가지 차종에 대한 로드 시뮬레이션 성능 시험 인증
○ 최대 시료 무게: 5,000 kg 또는 동등 이상
○ 최대 정격 싸인 가진력: 8,000 kgf pk 또는 이상
○ 최대 정격 랜덤 가진력: 8,000 kgf rms 또는 이상
○ 최대 정격 충격 가진력: 20,000 kgf pk 또는 이상
○ 최대 싸인 가속도: 130Gpk 또는 이상
○ 최대 랜덤 가속도: 100Grms 또는 이상
○ 최대 충격 가속도: 260Grms 또는 이상
○ 최대 싸인 속도: 2.0m/s 또는 이상
○ 최대 랜덤 속도: 2.0m/s 또는 이상
○ 최대 충격 속도: 3.5m/s 또는 이상
○ 최대 연속 싸인 변위: 51mm 또는 이상
○ 최대 연속 랜덤 변위: 51mm 또는 이상
○ 최대 연속 충격 변위: 76mm 또는 이상
○ 주파수 범위: DC~2,000 Hz 또는 이상
○ 가진기 타입: Elec. Magnetic
○ 아마추어 직경: 445mm 또는 이하
○ 아마추어 무게: 60 kg 또는 이하
○ 아마추어 타입: EAS-Y Ring
○ 아마추어 구조: 일체형 솔리드 메탈릭 아마추어 (와이어 와인딩 없는 구조)
○ 아마추어 냉각 방식: 공냉식
○ 필드 코일 냉각 방식: 수냉식
○ 전력 증폭기 타입: IGBT & PWM
○ 총 전력 증폭기 출력: 960 kVA 또는 이상
○ DC 안정성: 총 전압 출력의 0.05% 또는 이하
○ 전력 증폭기 스위칭 주파수: 150 kHz 또는 이상
○ 병렬식 파워모듈 출력 간 오차: 2% 또는 이하
○ 전력 증폭기 디지털 게인 제어 감도 : 1% 또는 이하
○ 과전류 또는 서킷 쇼트 발생 시 퓨즈 및 IGPT 보호 기능 내장
○ DSP/FPGA에 의한 완전한 디지털 PWM 제어가 가능하여야 한다.
○ 각각의 파워모듈 과전류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야 한다.
○ 이더넷 포트를 통한 데이터 변환 및 원격 모니터링 기능 내장되어 있어야 한다.
○ 서보 컨트롤 콘솔 제어 감도: ±0.1mm 또는 이하
○ 리모트 컨트롤 패널: 이더넷 케이블 연결 1,600ft 또는 이상
○ 트루니온과 해드 익스펜더 사이에 로드 서포터가 설치되어야 한다.
○ MIMO 진동 컨트롤러 내에 임베디디 호스트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어야 함: i5, 2.7GHz, 250GB, 4GB RAM, GB LAN, USB3.0(2ea),
USB2.0(4ea), Express Card/34 slot, IEEE48 Controller, L2 Cache 3MB, RS232, Display port Video Connections(2ea) 또는 이상
○ MIMO 진동 컨트롤러 동적 범위: 135dB 또는 이상
○ 입력 신호 모드: AC, DC, IEPE, Charge & TEDS Support 또는 이상
○ 테스트 프로세싱 홀딩 기능이 반드시 MIMO 진동 컨트롤러 내에 내장되어 있어야 한다.
○ 테스트 프로세싱 홀딩 기능용 내장 메모리: 4GB 이상
○ 전원 그라운드 변동 제거 기능이 MIMO 진동 컨트롤러 내에 내장되어 있어야 한다.
○ 싸인 제어 주파수 분해능: 0.000001Hz 또는 이하
○ 시스템 구성도
(예제 그림: 전체 시스템 구성도)
(예제 그림: 축별 시스템 구성도)
○ A, B, C-타입 차량을 본체 이동 없이 시험이 가능하여야 한다.
■ A Type: 전륜 휠 간격 1712 mm, 후륜 휠 간격 1718 mm
전륜 - 후륜 휠 간격 3670 mm, 타이어 235/65R16
■ B Type: 전륜 휠 간격 1685 mm, 후륜 휠 간격 1660 mm
전륜 - 후륜 휠 간격 3200 mm, 타이어 215/70R116
■ C Type: 전륜 휠 간격 1490 mm, 후륜 휠 간격 1340 mm
전륜 - 후륜 휠 간격 2615 mm, 전륜 타이어: 195R15C-8PR
후륜 타이어 5.00R12-8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