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O
KARI AAT Airplane Structure Crack Monitoring System
3년
주장비
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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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08
36,500,000원
고정형
원
특징 - 개발언어:LabVIEW 8.1 - 최대해상도:30cm - H/W구성:마이크로폰, 가속도센서 - TDOD 기법 사용(Time Delay of Arrivals) 활용분야 항공우주비행체 구조시험 일반 구조시험 * 참고자료 - 8차년도(36,500,000)/9차년도(46,400,000) 다년도계약 장비임 항공우주비행체 구조시험에서 사용되는 손상 소리 감지 장치로서 이들의 구조시험에서 사용하고자 개발한 장비이고 반디호 소형항공기 전기체 구조시험에서 실험적으로 활용한 바 있다. 본 시험장비는 시험중 발생 소음을 감지하여 소음발생 위치 또는 영역을 표시해 주어 필요시 지시 영역을 검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장비이다.
하드웨어 구성
- 개발언어 : LabView 8.1
- 최대 해상도 : 30cm
- 마이크로폰, 가속도센서
- TDOD 기법 사용(Time Delay of Arrivals)
성능
- 항공우주비행체구조시험에서 사용되는 손상을 소리로 감지
- 반디호 소형항공기 전기체 구조시험 중 소음 감지영역 표시